eos파워볼 밸런스 진짜재미있는 동행복권 캐치미 Ҝ주소

eos파워볼 밸런스 진짜재미있는 동행복권 캐치미 Ҝ주소

공모펀드와 사모펀드 가입 파워볼 가족방 대상인 불특정 개인이나 자산가들이 기관에 비해 상대적으로
투자정보나 자금력이 부족해 펀드시장 악재에 민감할 수 밖에 없다”며

최근에는 사모펀드 악재가 잇따라 세이프게임 손실 우려가 높아져 주식형펀드에 대한 불신이 팽배해
투자를 기피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했다.

지난 8월말 주식형 사모펀드 설정잔액은 15조5600억원으로 올 들어 월말 기준으로
가장 낮은 수준이다.

지난 6월 말(16조4800억원) 이후 두달 연속 감소세다.
지난해 말(17조4950억원) 대비 1조9350억원(11%) 줄었다.

기관투자자나 자산가들이 주식형 사모펀드보다 메자닌(주식으로 전환할 수 있는 채권),
회사채 등 채권형이나 부동산 등 대체투자 사모펀드로 눈을 돌리면서 주식형 사모펀드 시장
위축이 가시화되고 있다는 평가다.

주식형펀드의 자금 이탈은 국내 증시 불안에 운용성과가 부진한 게 주된 요인이다.
올 들어 주식형 공모, 사모펀드들은 상당수가 마이너스로 떨어지는 등 부진한 성과를 내고 있다.

좋은 아파트의 몸값이 계속 오르면서 전체 자산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높아지고 있다.
이렇게 부자들의 자산이 계속 불어나고 있으니 이들이 생각하는 부의 기준선도 올라갈 수밖에 없다.

2020년 부자들이 말하는 부자 기준의 중간값은 70억원이다.
10년 전 50억원에서 1.4배 늘었다.

또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는 것인지 겸손해서인지, 여전히 부자 100명 중 62명은 본인이
부자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삼성증권은 자체 제작한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 ‘시작을 시작해’ 유튜브 영상이
지난달 20일 공개된 이후 한 달 만에 2천만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배우 손담비 씨와 김영철 씨 등이 출연해 각 세대별로 갖고 있는 금융고민들을
토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이 동영상은

중독성 있는 경쾌한 음악과 춤까지 더해서 초저금리 시대가 섭섭하고 답답한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인 2천만명은 2천8백만명 수준인 대한민국 경제활동인구의
70%를 넘어서는 수치로, 최근 초저금리로 인해 우리 국민들이 ‘똑똑한 머니무브’에 대해
얼마나 목말라 있는지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자료=삼성증권]

동영상과 함께 삼성증권이 펼치고 있는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은 투자자들이 초저금리시대를
슬기롭게 이겨나가기 위해 국내외 주식은 물론

다양한 금융투자 상품을 통해 니즈에 맞는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먼저 본인의 금융니즈와 그에 맞는 투자의 기본지식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전국민 재테크’ 홈페이지를 오픈해 운영 중이다.

홈페이지의 방문자 수는 캠페인이 시작된 이후 약 한 달만에 벌써 55만명을 돌파했다.
온라인이나 동영상에 익숙한 2030세대가 다수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50대 비중이 34.4%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방문자의 금융니즈를 확인할 수 있는 5가지 고민확인 메뉴중에서는 ‘월급쟁이 수익고민’을
가장 많이 확인한 것으로 나타나 최근 초저금리와 관련해 50대 중장년 직장인들의
월급투자 수익률 고민이 가장 두드러지는 것으로 분석됐다.

한편 삼성증권은 금융고민을 갖고 있는 국민들의 재테크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10월30일까지 진행하는 캠페인 기간 중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 기간 중 최초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국내/해외주식,
금융상품, 랩서비스 중 하나 이상을 일정금액 이상 매수한 고객에게 1회 한도로 리워드를 제공한다.

지점을 통해 해당 금융투자상품 또는 랩서비스를 1백만원 이상 매수할 경우,
선착순 5백명에게 1만 5천원 상당의 달러와 위안화 지폐를 선물로 제공한다.

eos파워볼 : eos엔트리파워볼

파워볼 무료픽
파워볼 무료픽